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개념 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소개를 해둘게요. 문제를 풀다 보면 막히는 부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그러한 경우 해설지 또는 정답지를 확인을 해야하게되는데요.

 

 

개념 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받기

 

컴퓨터로도요즘에는 볼수가 있게 제공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엔 개념 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방문해 주신 분들도 컴퓨터를 통해서 받아보시기 위해는 이러한식으로 좋은책 신사고로 검색을 가장우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신사고 참고서/교과서 선택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게 된다고 한다면 중간에 이런 패미리 홈페이지 안내 하는 화면이 나오게되지는 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좋은책신사고 참고서/교과서 라고 되어있는 곳을 눌러 주세요.

 

 

정답과 해설 선택

이런 식으로 눌러주게 된다고한다면 곧 이런식으로 참고서와 교과서 자료들을 받아보실수있는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질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정답과 해설’을 클릭을 해보시면 됩니다.

 

 

도서명으로 검색하기

여길 눌러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식으로 교재를 검색해 드리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 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개념쎈’이라고 입력을 해 주시고 오른쪽의 검색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2020 개념쎈 교재 선택

그럼 이런식으로 교재를 검색을 해 볼 수가 있을건데요. 개념쎈으로만 입력해보아도 곧 이런식으로 관련 도서들이 나오게 될 건데요. 가장 상단에 바로바로 나오게되는군요.

 

 

정답과해설 다운로드

선택을 하셨으면 이러한 식으로 회원전용서비스라고 소개가 나오고 다운로드 받아 보시려면 LOGIN을 하라고 소개가 나오고있네요. 어렵지 않고 간편하게 회원가입해 주실 수가 있기때문에 하시고 나서 LOGIN후 내려 받아주세요. 안내 참고해서 내려 받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