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 1994 노래 다시듣기

뉴스브런치 2022. 5. 29. 18:13

 

응답하라 1994 노래 다시 들어보기저는 정말 재미있도록 보았던 케이블 방송사의 연속극입니다. 근래는 후속편이 제작이 안되고 있기때문에 너무너무 아쉽기도 해요. 이번엔 이 작품의 OST를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응답하라 1994 노래

최근에도 너무 들어보기 좋은 응답하라 1994 곡들입니다. 오리지널 원곡도 워낙에 히트하고 유명하였던 노래 곡들이랍니다. 그렇지만 신규로 리메이크하여서 더더욱 세련되시게 다듬어진 버전들이랍니다.

응답하라 1994 노래
응답하라 1994 노래

연속극 작품은 TVN에서 방영을 하였던 작품이에요. 2013년 10월에서 2013년 12월까지 방영을 해보시게 되어지게 되었던 작품이에요. TVN 최초의 금토 연속극라고 하는 점도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4 노래
응답하라 1994 노래

응답하라 1997의 대성공으로 인해 제작됐던 연속극인데 그시절 상당한 인기였었던 농구 대잔치와 서태지와 아이들이 이 연속극의 콘셉트였죠.

아마도 이 그때쯤에 학창시절을 보내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격하게 공감이 가게 되어졌던 작품이실 텐데요.저또한 이 작품 보시면서 그때쯤의 추억들이 꾀많이 떠오르게되기도 하고 생각이 나기도 했었습니다.

연속극도 너무 재미있었음에도, 응답하라 1994 곡들도 너무나 좋았죠. 연속극 한지가 5년이 지나고 있지만 근래도 OST를 때때로 듣곤 하게 되는데 근래도 너무 감미롭고 좋죠.

 

관련기사

미기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미기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들과 함께들어보기 좋은 천년지기와 트로트들을 전부 듣기 해보실수가 있는 미기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 합니다.온라인 뮤지션로 정말 인기가 많으신 뮤지션분이시기..

👉더보기...

나훈아 붉은입술 및 노래모음 듣기

 

나훈아 붉은입술 및 노래모음 듣기

 이번에도 가요를 한곡 안내해보겠는데요.오늘은 명 노래중 한곡인 나훈아 붉은입술이라고 하는 노래랍니다.나후아가 부른곡인 붉은입술은 여전히큰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대표 메인 노래중한곡입니다. 그리고 같..

👉더보기...

임지훈 회상 추억의 노래

 

임지훈 회상 추억의 노래

오늘 도큐먼트에서 듣기하실노래는 임지훈 - 회상 입니다.이곡은 산울림의 곡이기도 한데요.임지훈씨의 1987년 1집 앨범에서리메이크하여 다시 불려진 노래 입니다. 김창완씨 version도 대단히 좋지만임지훈 - 회..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