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 콜택시 전화번호 및 요금

뉴스브런치 2021. 4. 5. 13:35

 

요즘에는 택시를 잡는게 보다 쉬워졌어요. 예전에는 콜택시나 카카오택시 개념이 없을때에는 밖에서 택시가오기만을 기다려야 했었어요. 차가 별로 안오는곳이라고 한다면 걸어 나가야하는 수고스러움도 있었죠. 하지만 요즘에는 택시를 원하는 위치로 부를수가 있죠. 오늘은 파주 콜택시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파주 콜택시

파주시 인구

파주는 인구가 상당히 많은 지역이기도 하죠. 그리고 다른 인근지역으로 이동을 많이 하기도 하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해야하는 경우도 많이 생기는데요.

파주 콜택시

파주 콜택시 전화번호

파주 콜택시로 검색을 해보니 택시 회사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고요. 파주시는 인구가 46만명이 넘고 이제곧 47만명이 되는 큰 도시인데요.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콜택시 번호는 1577-2030번입니다.

콜비용

콜택시를 부르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콜비라는게 붙게 됩니다. 파주 내에서는 보통 1000원의 호출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타지역으로 가는경우에는 콜비가 2000원이 붙는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카카오택시 안되요

아마 카카오택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아직까지는 파주에서 카카오택시는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그렇기 때문에 안내해드린 파주 콜택시로 전화를 하셔서 호출을 하셔야 해요.

콜비용처리

어떻게 보면 콜비용 1000원이 아깝다 생각이 들수도 있겠지만 콜회사에서 330원정도가 들어가게 되고 택시회사에 670원정도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원하는 장소에서 탈수있고 원하는 시간에 탈수있으니 1000원이 그렇게 과하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