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드 비밀번호 등록방법, 변경방법 안내
뉴스브런치 2024. 2. 19. 12:13
하나카드 의 비밀번호 를 변경하거나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하나카드 앱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에 주의하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 하나카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 카드 항목을 선택하고 발급 조회/사용 등록 메뉴로 이동합니다.
- 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을 선택합니다.
- 현재 비밀번호 와 새 비밀번호 를 입력하여 변경을 완료합니다.
CVV번호 입력 오류 발생 시에도 고객센터나 하나카드 웹페이지/앱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으로는 새로운 비밀번호 로 변경 시 개인정보와 관련된 번호를 피해야하며, 등록하지 않은 카드의 비밀번호 를 등록하면 사용 등록도 같이 진행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나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하나카드 의 새로운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 하나카드 앱을 실행 후 인증서로 로그인합니다.
- 홈 화면에서 "MENU" 메뉴를 선택합니다.
- "카드" 항목을 선택하고 "발급 조회/사용 등록 > 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을 선택합니다.
-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번호를 입력하고 새로 사용할 4자리 비밀번호 를 입력하여 변경합니다.
- 핸드폰 본인인증을 거쳐 변경 작업을 완료합니다.
CVV번호 오류로 인해 온라인 이용이 중단되더라도 오프라인 결제는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하나카드(법인카드) 비밀번호 등록 안내
하나카드 (법인카드)의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등록/변경 방법
- 하나카드 홈페이지 www.hanacard.co.kr 에 접속합니다.
- 기업카드 - 카드비밀번호 등록/변경을 선택합니다.
- 카드번호, 유효기간, CVV번호를 입력하고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 를 입력하여 변경합니다.
- 공인인증서 전자 서명을 작성하고 확인합니다.
개인 카드도 마찬가지로 등록 변경 가능하며, 로그인할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등록/변경이 가능합니다.
항목 |
내용 |
비밀번호 등록/변경 방법 |
하나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CVV번호 오류 해제 방법 |
CVV번호 입력 오류 시 고객센터나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오류 해제가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