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를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겼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 상담원과 직접 대화를 나누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이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결 방법

신한카드 고객센터 에 연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화를 통한 상담, 이메일 문의, 실시간 채팅 상담, 그리고 인공지능 챗봇 레이를 통한 상담 등이 있습니다.

 

전화상담

고객센터 전화상담 대표번호인 1544-7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분실 신고나 카드 신청 등의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해당 번호로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접수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답변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인공지능 챗봇 레이 상담

미리 입력된 답변을 통해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ARS 메뉴 안내

디지털 ARS,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 등이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544-7000으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연결하고자 할 때, '2'번 -> '1'번 ->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추가 정보

디지털 ARS를 통한 상담 연결을 권장하며, ARS를 이용하는 경우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에서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방법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고객센터 와 원활한 소통을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내용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상담

1544-700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카드 분실 신고

1544-7200

카드 신청

1661-8599

금융 신청

1588-0303

할부 금융

1544-7100

영어 상담

82-2-3420-7000

이메일 문의 접수

24시간 이용 가능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실시간 채팅 상담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인공지능 챗봇 레이 상담

ARS 연결 단축번호

1544-7000 '2'번 -> '1'번 -> '0'번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카드 일시 거래정지 바로가기

신한카드 이메일 문의하기

신한카드 채팅상담 바로가기

지금 바로 카드분실신고 하기

신한 play 모바일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