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뉴스브런치 2019. 10. 18. 13:47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세종시 유일한 CGV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을 맞아서 영화 보러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세종 cgv는 중촌동 몰리브 상가 7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극장을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세종 cgv 상영시간표를 보신다면 시간 낭비 없이 바로 영화를 볼 수 있겠죠.

 

 

 

  한 발 더 나아가서 세종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바로 예매를 하실 수도 있는데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해 주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간 상영시간 정보 확인하는 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조금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캡처를 해 보고 싶지만 지나버리면 의미가 없는 시간표 알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현재기준 보는 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이렇게 검색창에서 CGV로 검색을 하신 후에 하단에 나오는 바로가기 메뉴 중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해 주시면 됩니다.

 

 

 

 극장 삭제를 클릭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있는 지역 선택 화면에서 대전 충청지역을 선택을 해 주신 후에 하단에 나오는 CGV 세종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조금 더 쉽게 여러분들이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바로가기링크 다들도록 하겠습니다.

 

 

세종 cgv를 선택을 하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세종 CGV 설명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세종특별자치시 최초 영화관이라고 안 내가 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총 일곱개의 상영관이 있으며 총 1094 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스크롤을 조금만 더 내려 오시게 되면 여러분들이 궁금하셨을 세종 cgv 상영시간표가 바로 이렇게 보여지게 되실겁니다 영화 별로 상영관 정보와 상영 시간 정보가 나오고 하단에는 예매가능한 잔여 좌석 정보도 안내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바로 예매도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오늘은 세종 CGV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고있는데요. 위에 안내해드리는 세종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에 안내해드린 주차장 이용정보도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세종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