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정체

뉴스브런치 2020. 1. 31. 07:00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사기전화나 보이스피싱 그리고 개인정보를 유출하거나 하는 이상한 피싱 사이트 주소가 담긴 문자들도 많이 옵니다. 그렇다보니 한번쯤은 모르는 번호로 문자나 전화가 오면 의심이 되는데요. 오늘은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구매를 한적도 없는것 같고 최근에 카드 사용한적도 없는데 결제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분들 계실겁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었다는 문자인데요.

 

 

 

요즘에 보면 이런 문자를 사칭해서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은 예시로는 이니시스에서 실제 문자를 보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이런 문자라고 한다면 한번 의심을 해보셔야합니다.

 

 

 

실제로 여러분들의 카드로 이 대금이 결제가 되어졌다면 조회를 한번 해보실수가 있어요. 문자 내용의 링크나 전화는 누르지 마시고 우선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결제내역을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어지는 내역이 실제로 있는지 살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년단위로 결제되어지는 서비스에 결제를 해두셨다면 1년에 한번정도 결제가 되어지기에 결제내역이 생소해서 잘못된건가 싶을때도 있거든요.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문의를 남기실수도 있습니다. 결제 내역에 대해서 문의를 하면 해당 내역에 대해서 결과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다만 바로 응답을 받아보실수가 없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사칭문자일수도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었다는 메시지가 왔을때 결제한 기억이 없다면 해당카드로 결제내역이 있는지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KG이니시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