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뉴스브런치 2020. 8. 27. 16:54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기업은행 절대 적으로 사용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 드려볼게요 기업은행을 사용한 쓰다 보면 더러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보셔야하시는 경우에가 발생 하게 되기도 겠죠 오늘이 시간에는 그러하기 때문에 기업은행 고객센터 활용 방법에 관련해서 정리를 해보았네요.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활용해보실수가 있게 지원을 하시고 있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으로도 여러가지 서비스를 지원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우선 간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전화상담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 들어보도록 할까요.
대표번호
우선은 기업은행의 대표 고객센터 연락처는 1566-2566 또는 1588-2588 번호로 전화를 해보면 된답니다. 또는 영업점을 아시고 있다면 영업점으로 금방 전화를 해도 되는데요.
주요업무 및 은행 이용시간
또한 전화상담 및 고객센터 사용을 하실 수 있다는 주요 업무별 사용시간에 대한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이럴때 상담원 통화 연결은 아침 9시에서 대부분의 저녁 6시까지 진행이 되게 되요.
온라인 고객센터
또한 오늘 포스팅 주제는 인터넷 상담이나 채팅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고객센터를 사용해볼수가 있다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하도록 할텐데요 가장먼저 기업은행 사이트로 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상담
정식 기업은행 고객센터 화면으로 이동을 하여야 하게 되는데 공홈으로 이동 하였으면 위에 있다는 모든 메뉴를 클릭을 한후에 고객센터 항목 아래쪽에 있다는 고객상담을 클릭 해주시게되면 되느데요.
다양한 방식의 온라인 고객지원
이런식으로 고객상담을 관리를 해보시게 되어 졌다면 왼쪽에 고객센터메뉴들 중에서 여러가지 방식으로 서비스를 활용해볼 수가 있습니다 채팅 상담이나 소아상담 이메일상담 등이 가능겠죠 오늘 이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여러가지 기업은행 고객센터 활용방법과 대표 연락처 소개를 해 드려 보았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