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완규 천년의사랑 뮤비/듣기

뉴스브런치 2019. 5. 22. 17:42

 

이번 시간에는 전설의 락발라드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안내를 해볼 노래는 바로 천년의 사랑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박완규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이기도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인 박완규 천년의사랑은 1999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입니다. 18년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인데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명곡입니다. 오늘은 라이브 영상으로도 준비를 해보았어요.

 

 

 

정말 희귀자료일듯합니다. 현재의 모습하고는 많이 다른 슬림한 모습의 박완규씨 모습을 볼수가 있는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리고 뮤직비디오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어요. 뮤직비디오는 카우보이비밥의 영상으로 만들어진 뮤비인데요.

 

 

 

아마도 이 뮤직비디오는 처음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것 같네요. 먼저 들어보실 버전은 라이브 버전이에요. 지금 모습과는 다른 모습의 락커 박완규씨 모습인데요. 1집 활동당시의 모습인듯합니다. 이노래 나왔을대 노래방에서 이곡 부르셨던 분들 ㅁ많으실겁니다.

 

 

저역시 노래방에 가면 겁없이 이노래를 부르다 포기를 한적이 많았었는데요. 박완규씨는 정말 쉽고 편안하게 부르시는듯하네요.

전성기때의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공식 뮤직비디오입니다.

 

 

매드무비가 아닌 정식으로 발표가 되어진 뮤직비디오에요. 혹시나 카우보이비밥 보신 분들이라면 이 뮤직비디오 보면 다시 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시기도 하겠네요. 1999년도에 발표되어져 18년이나 흘러간 노래 박완규 천년의사랑 준비를 해보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