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별짓다해봤는데 감상하기

뉴스브런치 2019. 6. 16. 01:55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홍진영 별짓다해봤는데 노래듣기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저는 복면가왕 홍진영씨 출연당시 영상을

 

보지 못했었는데요.

 

뒤늦게 홍진영씨의 별짓다해봤는데를 들어보았어요.

 

그런데 정말 정말 노래 잘하시더라구요!!

 

항상 트로트 노래하시는것만 들어보다가

 

이렇게 분위기있는 발라드곡 하는걸 처음 들어보니

 

놀랍더라구요.

 

 

 

 

 

애절한 목소리.. 호소력도 짙은 느낌!!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홍진영씨 이 노래 듣고는

 

조만간 슬픈 드라마나 영화의 OST도 들어오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그만큼 정말 홍진영씨 맞는가 싶을 정도로

 

너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정말 홍진영씨는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는거 같아요.

 

 

 

 

 

실제 방송을 보았던 네티즌들도

 

처음 등장부터 홍진영씨인거 알았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빠져들어서

 

감동을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홍진영 별짓다해봤는데 이번에 동영상을

 

찾아서 다시 듣고 보았는데요.

 

정말 홍진영씨 매력에 빠질수밖에 없더라구요.

 

 

홍진영 별짓다해봤어 복면가왕 영상중 일부에요.

  

한번 듣고는 다시 계속계속 들어지게 되는데요.

 

노랫말도 자꾸 입에 멤돌게 되네요.

 

홍진영씨 버전의 애절한 발라드!!

 

정말 반전!! 너무 좋아요!! 감동적이네요!!

 

 

정말 듣기 좋아요ㅠ

 

조만간 홍진영씨 발라드 앨범이 하나 나오지 않을까요!?^^

 

정말 음악장르 이것저것 소화 잘하시는거 같아요.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복면가왕 홍진영 별짓다해봤는데

 

감상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